[NBA] 10월21일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vs 새크라멘토 킹스

홈 > 커뮤니티 > 분석게시판
분석게시판

[NBA] 10월21일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vs 새크라멘토 킹스

관리자 0 2080

  

16347420185539.PNG
포틀랜드는 개리 트렌트 주니어, 에네스 칸터, 잭 콜린스, 카멜로 앤써니가 팀을 떠나고 래리 낸스 주니어, 마퀴스 크리스, 벤 맥클레모어, 토니 스넬, 코디 젤러, 퀸 쿡이 새롭게 팀에 합류했다. 소문은 무성 했지만 데미안 릴라드가 팀에 잔류하면서 올시즌에도 데미안 릴라드와 C.J. 맥컬럼이 호흡을 맞추는 백코트 조합은 팀 최고의 장점이 될것이며 유서프 너키치, 로버트 코빙턴, 노먼 파웰도 건재하다. 또한, 토니 스넬을 제외하고는 부상자가 없는 전력이며 벤치 전력은 지난시즌 보다 수비력이 좋은 래리 낸스 주니어가 합류한 것이 도움이 될 전망.

새크라멘토는 하산 화이트사이드, 델론 라이트가 팀을 떠나고 트리스탄 톰슨, 알렉스 렌과 루키 자원이 되는 다비온 미첼이 새롭게 팀에 합류했다. 주전 빅맨 홈즈를 잔류 시키고 백업 빅맨 트리스탄 탐슨과 알렉스 렌을 영입하면서 골밑 전력을 강화 했고 에이스 디애런 팍스와 해리슨 반즈, 버디 힐드, 타이리스 할리버튼, 마빈 베글리 까지 핵심 전력이 그대로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업그레이드 된 조직력을 기대할수 있다. 또한, 부상자가 없는 풀 전력으로 시즌 개막을 맞이한다는 것도 희망적이다.

홈경기의 유리함이 있는 포틀랜드의 근소한 우세가 예상되지만 큰 전력 차이는 아니라고 생각 된다. 새크라멘토의 핸디캡 승리 구간을 노려야 하는 경기다.

핸디캡=>패

언더&오버 =>오버

마블티비, 라이브티비, 실시간중계, 실시간스포츠,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해외스포츠중계
0 Comments